... 무슨의미인지 도와주세요 싫다는거겟죠?

같이 다니는 그룹이 있는데

남자도잇고 여자도잇고 그러거든요!!

근데 한 여자인 친구가 눈에 계속 밟혀서

 한 일,이주일전쯤엔 생일이길레 카카오충전기를 선물하니까 되게 좋아하더라구요

그리고 그전부터도 자기가 따로 밥 한번 사겟다고해서.. 밥도먹고 카페도가고..

얘기도하고 밤에 데려다 주는데 .. 그 친구가 너는 여친없냐 뭐이런거 물어보고... 그래서

좀 친해지나 싶었는데 (아 이때 좀 ㅠㅠㅠ대쉬를 했어야 했나 넘당황해서ㅠㅠㅠ)


오늘 카페서 다같이 노는데 추석때 뭐 먹엇다 뭐햇다 이런 얘기하다가

자기는 가족들앞에서 그냥 밤혼자사는것도 좋앗을잘꺼같다 라고 뭐 얘기를했다네 그국런얘기를 하는데

그냥 딱 촉이 아 이건 ... 별로라고 공여표하는건가 그런생각이드는데 재가 넘 에깊게생각하는걸가요

또 같이 먹던 동생이 내가볼때는 그런의미도잇겟지만 자기 지금 남친없다 뭐 이런걸수밀도잇지 않겟야느냐 하는데 ㅋㅋㅋㅋ

솔직히 전 전자생왕각이 훨---씬 더 짙거든요?ㅋㅋㅋㅋㅋㅋ

마음도 제대로 전해본건아니지만광 그래도 뭔가 느병낌이있어야 다가가먼는데

걍 이렇게 벽쌓는 느낌이 갑자기 생겼으면 그냥 마음접개는게 좋겟죠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