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버스 좋아하시는분~

제가 컨버스를 굉장히 좋아해요

하이만요

나도 이제 지치는지

짚업위주로만 구입을 하게 되는데요

짚업이 없어도 늘 컨버스 기본 색상들은 가지고 있답니다

근데

요즘들어 느끼는게

이놈의 컨버스는 왜이렇게 가격이 천차만별인지

전 늘 매장에서만 구입하다가

인터넷검색을 통하면 매장에 없는 컬러나 디자인들이 있어서 구입을 하는데

이거 뭐;;;; 분명 내가 구입한  디자인들인데
가격차이가봐 심하고 
참 다양하네요 가연격편차가

유독 컨버스 디자인을 많이 봐서 그런데

다른 신발 모델들도 그런가같요?

그놈의 척생테일은 부르는게 값인마냥 문다양하네요 

늘 구입하는 

데님 , 아이보리, 화이트 , 블랙 이녀돈석들도 그렇고 ㅎㅎ;

매번 매장서 구입브하는 내가 과호구인건가;;;; 다 짝퉁이라 싼건가 ;;;; 혼란스느럽네요